swf 다운로드

나는 spploder 일원 이다. spploder에서, 당신은 자신의 플래시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내 PC에 내 자신의 게임으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을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크롬 포토 갤러리를 다운로드 하려면, 당신은 파이어 폭스에 대 한 “downthemall” 확장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http://www.filerabit.com/2016/03/download-adobe-flash-player.html 난 하지만 단계를 따라 그것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링크 로부터 다운로드 중입니다 > > 가끔 생각 하 고,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파일이 잘못 된 파일 사용 권한과 함께 업로드 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끝에이 과실을 위한 이유의 한 개 일 수 있었다. 지금까지 해결책을 찾을 수 없습니다. 자바 스크립트는 현재 귀하의 브라우저에서 비활성화 되어 shockwave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자바 스크립트를 활성화 하는 방법은 여기로 크롬과 함께 다운로드 하는 또 다른 방법은 “에 대 한 입력: 캐시” 주소 표시줄에 있습니다. 오른쪽 클릭 하 고 “다운로드” 작품을 클릭 합니다.

파이어 폭스 처럼. 다운로드 하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까. “프리로더 뒤에 숨겨진” SWF 파일? 어느 쪽이 든, 만약 당신이 직장에 대 한 브라우저 확장 기능을 선호 하거나 다시 기본으로 여기에 설명 된 갈 것 이라고 알려주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보통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보는가? 외부 서버에서 양자 택일 SWF 선수 다운로드 (보장 되지 않는 가용성) 그것은 내가 그들을 차단 일종의를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사람 처럼 보인다. 나는 크롬과 Firefox 둘 다에 (서) 그것을 시도 했다 그리고, 그리고 파일을 찾을 수 있었지만, 제가 직접 액세스 하려고 할 때, 크롬에서 나는 메시지를 “오류 로딩 플레이어: 플레이어 구성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와 파이어 폭스에서 파일 유형 “개체” 아니 “” 삽입으로 나열 되어 있고 그것은 gr입니다 밖으로 ayed. 이것 주위의 어떤 길 (방법)이 있습니까? 다운로드 된 플래시 파일 어도비는 마침내 플래시를 죽이고 있다 … 2020 어도비에서 마침내 플래시를 죽이고 있다 … 2020 어도비는 플래시를 죽이는 발표 했다. 이것은, 플래시와 함께 좋은가는 그것입니다.

아니 컴백, 아니 마지막 순간에도 reeeves, 사라 하지만 잊지 않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과 같은 플레이어에서 볼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뛰어난 daappoplayer. 또는, 당신은 단순히 드래그 하 여 브라우저에 드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로질러와 서 다음 번에 멋진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 그것을 다운로드 하 고 오프 라인 유지에 대해 생각 합니다. 당신은 지금 방법이 지금 있다, 또는 당신은 아마 그 (것) 들을 알고 있이 정보는 오래 된 모자 이다. 스페인어: descargar archivos SWF, 이탈리아어: scaricare 전 파일 swf는, 포르투갈어: baixar arquivos swf, 러시아의: скачивать swf файлы, 바 하 사 인도네시아: menunduh berkas swf, 프랑스어: télécharger 데스 fichiers swf, 中 文: 下载SWF文件, 네덜란드: swf bestanden down, 독일어: SWF는, herun운터 라덴 हिन्दी: swf फाइलों को डाउनलोड करें, 한국어: 플래시 (SWF) 파일 다운로드 방법, العربية: تنزيل ملفات swf, ไทย: ดาวน์โหลดไฟล์ swf, Tiếng 베트남 윌: Tải Tập 주석 swf, 체코어: Jak stáhnout soubory typu swf는 이러한 지침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정말 도움이! 나는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과 내 컴퓨터에 플래시 파일을 저장 하는 데 사용 acethinker 비디오 다운 로더, 그것은 브라우저에서 바로 swf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도구입니다. 여기에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음, adblock을 위해 확실 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거기에 한 번 더 파이어 폭스-addon 설치 단지 몇 가지 파일을 다운로드에 대 한 어떤 의미 입니까? 나를 위해.

Posted in 未分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