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f 다운로드 방법

가끔 그러나 당신은 같은 페이지에 너무 많은 swf 파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우리가 우리가 정말 필요한 플래시 swf는 아무 생각 대로 혼란 스 러 울 수 있습니다. 각 swf 파일을 하나씩 열어서 재생 하 고 보기 전에 저장 하고자 하는 swf 파일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뭐 라고요 ` 웹사이트가 진정한 빛 파일 ` URLs을 암호화 했다면 더 많은 것 s 당신은 페이지 소스 코드 로부터 빛 SWF 파일에 직접적인 파일 연결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문제가 실제 플래시 swf 링크를 찾는 또는 컴퓨터에 다운로드 있다면, 당신은 또한 무료 플래시 다운 로더를 사용 하 여 플래시 SWF를 다운로드 하려면이 솔루션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Saikat 감사 합니다. 나는 당신의 정보를 잠시 동안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이용 하 고 firefox로 작동 했다, 그러나 그 때 나는 adobe 충격파와 adobe 공기를 다운로드 해야 한다. 지금 때마다 내가 미디어 옵션의 유형 열에 삽입의 장소에서 개체를 찾을 다운로드 하려고 합니다. 제발, 내가 어떻게 그것을 하기 전에 했던 방법으로 복귀 할 수 있습니까? 나는 spploder 일원 이다. spploder에서, 당신은 자신의 플래시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내 PC에 내 자신의 게임으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을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크롬 Adobe 저속 한 파일은 창조 하기 쉽, 빠르고 그리고 대화식 이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위한 동적인 생기를 창조 하는 대중적인 방법 이다. 또한 flash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면 저장 옵션이 표시 되지 않기 때문에 이미지 파일이 나 포함 된 비디오 파일 보다 .swf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이렇게 하면 웹 페이지를 오프 라인으로 보려고 할 때이 정보를 보려는 경우 어려워집니다. 다행히도, 사파리와 파이어 폭스 모두 귀하의 Mac에 웹 페이지에서 .swf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임시 인터넷 파일 폴더를 통해 발굴 하지 않고 swf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당신은 하나의 간단한 도구가 필요 합니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 이 좋은 브라우저는 자유로운 다운로드 swf를 허용 하기 위하여 기능에서 건축 된 제공 한다. 나는 1 개의 웹 페이지에서 1 개의 사진 화랑을 다운로드 하 고 싶다 그러나 경사진 다운로드. pls 누군가 나 좀 도와 줘 … 음, adblock을 위해 확실 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거기에 한 번 더 파이어 폭스-addon 설치 단지 몇 가지 파일을 다운로드에 대 한 어떤 의미 입니까? 나를 위해. 만약 내가 플래시 게임의 수백의 오프 라인 컬렉션을 만들고 싶어-난 addon 사용 합니다. 어떤 확장의 명시적 도움 없이 크롬에서 SWF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당신은 개발자가 선호 하는 몇 가지 크롬의 도구로 다이빙을 해야 합니다.

, 단계 충분히 간단 하다 고민 하지 말라. Safari는 타사 애드온 없이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냥 플래시 파일을 포함 하는 창을 로드 하 고 활동 창 아래에 보이는 (마 뉘 > 창 > 활동) 어떤 빠르게 성장 하는 바이트 수를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두 번 클릭 하면 파일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 됩니다. 우리는 swf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설명 하기 전에, 인터넷의 한 가지 중요 한 원칙에 대해 상기 하자. 당신이 당신의 브라우저에서 보는 아무 거 나가 당신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된 후에 다는 것을 기억 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브라우저에서 그것을 읽을 때 편지, 원본, 그림, 당신이 페이지에 보는 모두는 당신의 컴퓨터에서 있다. 동일은 swf 파일에 적용 됩니다. 다운로드 하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까. “프리로더 뒤에 숨겨진” SWF 파일? 감사 합니다 시드, 사실은 내가이 문서를 작성 하기 전에 시도. 하지만 파일을 재생 하지 것 이다. 그것은 나머지 브라우저를 통해 다운로드 하는 동안 것입니다.

Posted in 未分類